[혼자여행] 혼자 뚜벅이 여행하기 첫 번째 이야기_충남 청양에서 하루 보내기(feat.청양투어패스)


[혼자여행] 혼자 뚜벅이 여행하기 첫 번째 이야기_충남 청양에서 하루 보내기(feat.청양투어패스)

퇴사 이후 열심히 친구들과의 약속을 다니고 혼자서 무료하게 집에 있던 중 놀러 가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 아침 일찍부터 외출에 나섰다. 센트럴파크(호남)에서 7시 20분 첫차를 타고 청양으로 당일치기 뚜벅이 여행을 다녀왔다. 오늘의 여행은 나 홀로 여행이기는 하지만 #청양이 와 #청양투어패스 를 통해 열심히 돌아다닌 내 하루를 보여주고자 한다. 청양투어패스란? 하나의 '여행상품'으로 '시간 내 가맹점을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 개념의 여행상품권으로 청양 내 자유이용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특별 할인 가맹점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전자바우처 개념 24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첫 사용부터 24시간이라 짧지 않게 당일에서 1박2일 여행까지 야무지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출처) 엘에스컴퍼니 청양투어패스 판매 사이트 특히 청양투어패스 24시간권+알프스마을이 9,000원 티켓이라는게 엄청 특가다. 왜냐면 알프스마을 입장권이 8,000원이니까 엄청나게 이득볼...


#겨울왕국 #정산 #천장호 #천장호출렁다리 #청양 #청양이 #청양투어패스 #코멜리 #콘벨트 #장터커피 #오미식당 #구기자주스 #농가의빵집 #당일치기 #뚜벅이여행 #미스터브리즈커피 #송방천 #알프스마을 #얼음분수 #혼자여행

원문링크 : [혼자여행] 혼자 뚜벅이 여행하기 첫 번째 이야기_충남 청양에서 하루 보내기(feat.청양투어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