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봄을 온몸으로 만끽하고 있는 중입니다. 내가 잘 지내고 있다는 증거:)


[일상기록] 봄을 온몸으로 만끽하고 있는 중입니다. 내가 잘 지내고 있다는 증거:)

의도치 않게 코로나 확진 이후 블로그에 글을 올리지 않았다. 일단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코로나 이후에 엄청 우울하고 짜증 나고 무기력했다. 회사에서 월차는 4개나 사용을 하게 되었고 (강제 사용은 아니었으나 억울한 면은 있음....) 업무로 돌아와서도 회사에 적응을 못했다.. 아무것도 하기 싫었고, 귀찮아서 글을 안 올렸는데 맨날 올려야지.. 올려야지 하면서 안 올려서 하나라도 작성하자 싶어서 오늘은 이렇게 글을 남긴다. 딱히 내용이 있다기보다는 내가 열심히 봄을 즐기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 내가 올해 처음으로 벚꽃을 봤을 때 찍은 사진인데 나무에서 딱 한 송이가 활짝 피어있었다. 사진은 창경궁 입구에 있는 나무에서 찍었는데 만개하고 나서 가고 싶었는데 지나가면서 보니 이미 다 져있었다. 근데 창경궁 벚꽃 정말 예쁘다. 내년에는 조금 이르게 방문을 해볼까 싶은데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다. 이건 비밀인데 창경궁 가을에 가도 완전 예쁘다. 그 다음으로는 월드컵경기장에 영화를 보려...


#남산 #남산야경 #벚꽃 #복숭아꽃 #봄

원문링크 : [일상기록] 봄을 온몸으로 만끽하고 있는 중입니다. 내가 잘 지내고 있다는 증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