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카페 ; 마호가니 카페 ; 친구 생일에 예쁘고 맛있지만 비싼 조각 케이크?


영등포카페 ; 마호가니 카페 ; 친구 생일에 예쁘고 맛있지만 비싼 조각 케이크?

영등포카페 영등포역에서는 롯데백화점과 연결이 되어있습니다. 편리하게 백화점 쇼핑도 할 수 있고 KTX와 연결이 되어있어서 유동인구가 많은데요.. 친구의 생일에 맛있는 식사를 대접하기 위해서 영등포에서 약속을 잡았습니다. 친구의 생일인데... 케이크라도 사주고 싶어서 영등포역에 위치한 마호가니 카페에 방문을 했습니다. 영등포역 안에 위치해 있어서 역에서 약속 잡기 편할 것 같았어요. 롯데백화점에도 있고 타임스퀘어에도 있다니 유명한 카페인 것 같네요. 마호가니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846 지하 1층 마호가니 넓은 매장과 식물이 많아서 인테리어가 깔끔했는데요. 가성비가 좋은 카페는 아니었습니다. 평상시에는 아메리카노가 1잔에 2,000원 정도인 가성비 카페만 방문을 하다가 아메리카노 1잔에 5,000원인 카페에 방문을 했네요. 친구 생일에는 역시 분위기가 중요합니다.!!~~ 빵돌이인 제가 눈이 돌아갈 만큼 맛있는 빵도 많이 있었습니다. 물론 가성비가 좋은 빵은 아...


#mahogany #마호가니 #마호가니뜻 #마호가니커피 #영등포 #영등포롯데백화점카페 #영등포역 #영등포카페 #영등포카페추천

원문링크 : 영등포카페 ; 마호가니 카페 ; 친구 생일에 예쁘고 맛있지만 비싼 조각 케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