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다짐 이후 한 달 차 기록, 다이어트 일기(feat. 아가 리어 터)


다이어트 다짐 이후 한 달 차 기록, 다이어트 일기(feat. 아가 리어 터)

나는 평생 마른 몸매를 유지할 거라 생각했다. 내 인생에 다이어트는 없을 줄 알았는데, 내가 마른 몸매였던 이유는 많이 안 먹고, 뛰어놀기를 좋아했기 때문이었다. 퇴사 이후 입이 터졌는데, 그러자 바지도 다 터졌다. (나이가 드니 살이 배에 몰리고...) 살보다 문제가 된 건 장 건강이 악화된 것. 면역력에도 큰 변화가 왔는지 없던 고양이 알레르기가 생겼다.(최악) 이러다가 생새우, 생게도 못 먹게 되는 거 아닌가 싶어 지금이라도 건강을 챙기고자 건강한 식사 운동 커피 줄이기 돌입. 매일 꾸준하게 기록하려 했으나 프로 작심 1일러라서......... 그때그때 기록하지 못하고 한 달 몰아서 기록한다. 2022-04-18 다이어트 다짐일 물을 잘 안 마시기 때문에 콤부차 구매 근육 생성을 위해 아몬드 브리즈 구매 공복 운동 후 마시면 근육이 잘 생긴다나.. (주워들음) 운동은 안 했지만 하나 마셔본다... (?) 2022-04-18 점심과 저녁 그리고 체중 다음날 2022-04-19 콤...


#다이어트일기

원문링크 : 다이어트 다짐 이후 한 달 차 기록, 다이어트 일기(feat. 아가 리어 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