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쉬오브클랜] 각 Troop과 건물의 진화과정3


[크래쉬오브클랜] 각 Troop과 건물의 진화과정3

세번째 편입니다. Resource Building(자원건물) 과 그 밖에 건물이에요 Production Rate : 시간당 모아지는 자원(금, 엘릭, 혹은 다엘) Production Per Hour : 같은 말인듯?

Time to Fill : 꽉 찰 때까지의 시간 Catch up Point : 자원을 집을 수 있는 최소 시간 Boost Cost : 잼을 이용해 부스트를 사용하여 자원을 빨리 캘수 있는데 이 잼의 비용 Storage Capacity : 모을 수 있는 자원의 양 1. Gold Mine(금광).

다른 클랜분께서 올린 사진을 보고 아래 사진을 보니 감이 딱 오네요 ㅎ 약 90%채워진 상태인 것 같네요 ㅎㅎ 요즘엔 이거 보고 많이 들어가요 ㅋ 바바 아쳐 조합으로.. 보니까 금계열은 엘릭서로 짓는거.....


원문링크 : [크래쉬오브클랜] 각 Troop과 건물의 진화과정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