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그림 속 여행 : 내가 원하는 세계로의 여행 - 제이비 한 개인전 후기 (@라이크디즈 위드)


[전시] 그림 속 여행 : 내가 원하는 세계로의 여행 - 제이비 한 개인전 후기 (@라이크디즈 위드)

서울 시청 근처를 방문할 일이 있을 때면 [라이크디즈 1601]에 꼭 들르곤 했는데요. 대구에 [라이크디즈 위드]라는 이름으로 전시공간을 새로 오픈했더라구요. 8월 13일부터 10월 5일까지, 약 한 달 반 동안 새로운 전시가 열린다기에 빠른 걸음으로 다녀왔답니다!! 이번에 열리는 전시는 일러스트레이터 ‘제이비 한’ 작가님의 개인전 [그림 속 여행 : 내가 원하는 세계로의 여행]이에요. 아래 링크를 통해 예약하신 후 방문하시면 된답니다. 전시만 보시는 거라면 5,000원 일반권을 끊으시면 되고, 카페 이용권을 함께 원하신다면 7,000원 통합권을 끊으시면 돼요! Naver Booking :: 제이비 한 : 그림 속 여행 전시기간: 2022년 8월 13일~10월 5일 m.booking.naver.com 전시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라이크디즈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다양한 작품을 감상하고 아트상품으로 소장하세요. m.smartstore.naver.com 김광석...


#그림속여행 #전시회 #라이크디즈위드 #라이크디즈 #대구전시회 #대구전시 #대구데이트추천 #대구데이트 #대구 #제이비한

원문링크 : [전시] 그림 속 여행 : 내가 원하는 세계로의 여행 - 제이비 한 개인전 후기 (@라이크디즈 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