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광교 휘낭시에 원데이 클래스 취미 베이킹 후기(쑥크림치즈 말차 휘낭시에)


수원 광교 휘낭시에 원데이 클래스 취미 베이킹 후기(쑥크림치즈 말차 휘낭시에)

수원 광교 법조타운 휘낭시에 원데이 클래스 취미 베이킹 (쑥크림치즈 말차 휘낭시에) 비스키베이킹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248번길 7-2 D동 216호 영업시간 월~일 10:00 ~ 20:00 예약하기 비스키베이킹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248번길 7-2 D동 216호 새로운 취미를 찾고 싶어 비스키베이킹에 방문해 주셨는데요. 휘낭시에 클래스를 신청하셨습니다. 휘낭시에 클래스는 베이킹 초보 분들이 하기에 많이 어렵지 않아 초보 베이커 분들께 강력 추천드리는 클래스입니다. 선택하신 쑥 크림치즈 휘낭시에, 말차 휘낭시에를 만들었어요~ 베이킹을 처음 해보신다고 하셨는데 척척 계량도 잘하시고 손도 야무지셨어요! 직접 만든 휘낭시에를 부모님 선물로 드리려고 쌉쌀한 맛의 쑥과 말차를 선택하셨는데요. 쑥 크림치즈 휘낭시에는 저의 최애 맛이기도 해서 반갑더라구요! 완성된 반죽 색감 너무 영롱하죠~ 짤주머니에 넣어서 틀에 짜주고 오븐에서 구워주었습니다! 예쁘게 완성된 휘낭시에를...


#광교베이킹클래스 #쑥휘낭시에 #어린이베이킹 #어린이체험학습 #자기계발 #주말에아이랑 #취미베이킹 #크림치즈휘낭시에 #휘낭시에만들기 #수원휘낭시에 #수원키즈베이킹 #수원원데이베이킹 #광교키즈베이킹 #광교휘낭시에 #말차휘낭시에 #문화회식 #베이킹체험 #베이킹클래스 #수원베이킹클래스 #수원아이랑 #휘낭시에원데이

원문링크 : 수원 광교 휘낭시에 원데이 클래스 취미 베이킹 후기(쑥크림치즈 말차 휘낭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