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티아고 순례길에 가지 못한다면 꼭 봐야 하는 다큐 영화 - '산티아고의 흰 지팡이' 시사회 다녀왔어요.


산티아고 순례길에 가지 못한다면 꼭 봐야 하는 다큐 영화 - '산티아고의 흰 지팡이' 시사회 다녀왔어요.

작년에 영화 '시인할매'를 보고 많은 감동을 받았었는데요, '산티아고의 흰 지팡이'는 시인할매의 제작진이 만든 영화입니다.산티아고 순례길 풍경이 펼쳐지는 예고편을 보고 개봉하기만을 고대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3월 19일에 개봉됩니다.https://youtu.be/mZIXInR87k0시사회에서 '산티아고의 흰 지팡이'를 먼저 만나는 행운을 얻은 것도 감사한데, 영화가 끝난 뒤 깜짝 쇼처럼 이종은 감독님, 배영호 PD님, 주인공 박재한 님과 김다희 양이 나타나 무대인사까지 해 주셔서 더 좋았답니다.무대인사 영상은 쪼기 조 아래에 올려두었습니다.시각장애인의 자주성을 상징하는 흰 지팡이 주인인 재한과 대안학..........

산티아고 순례길에 가지 못한다면 꼭 봐야 하는 다큐 영화 - '산티아고의 흰 지팡이' 시사회 다녀왔어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산티아고 순례길에 가지 못한다면 꼭 봐야 하는 다큐 영화 - '산티아고의 흰 지팡이' 시사회 다녀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