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학원 탐방 ④] 요즘수학학원 "플립 러닝 학습법으로 학무보의 마음을 사로잡다"


[우수학원 탐방 ④] 요즘수학학원 "플립 러닝 학습법으로 학무보의 마음을 사로잡다"

안녕하세요. 매쓰홀릭입니다. 원장님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매쓰홀릭 우수학원 탐방 프로그램이 지난 3월 20일(월)부터 진행되고 있는데요. 네 번째 주인공은 개념학습과 오답관리에 집중하는 ‘요즘수학학원’의 김미진 원장님입니다. 플립 러닝(Flipped Learning) 단어 그대로 해석하면 ‘거꾸로 학습’이라고 해석됩니다. 교육 업계에서는 온라인으로 선행 학습 후 강의실에서 선생님과 토론식 강의를 진행하는 수업으로 정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플립 러닝은 기존 전통적인 수업 방식과 반대되는 개념이죠.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요즘수학 공부방은 원장님 1인이 운영하는 학원의 모범 사례이면서, 플립 러닝을 수업에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개원부터 매쓰홀릭을 사용하셨고, 6개월만에 정원을 마감했으며 수업 대기 학생만 누적 150명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신설학원, 초등 전문, 공부방 및 교습소 원장님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자 그럼 ‘요즘수학’의 성공 사례 함께 알아보시죠. 개원 초기 원...


#고등수학 #학원경영 #초등수학 #중등수학 #입시수학 #원장님 #요즘수학 #수학학원 #수학학습프로그램 #수학프로그램 #수학문제은행 #성공창업 #선생님 #무료체험 #매쓰홀릭라이트 #매쓰홀릭 #학원홍보

원문링크 : [우수학원 탐방 ④] 요즘수학학원 "플립 러닝 학습법으로 학무보의 마음을 사로잡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