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약을 많이 사용하는 중국 일본 대만 의학계가 인정하는 "양약이 한약보다 간손상 더 유발"


한약을 많이 사용하는 중국 일본 대만 의학계가 인정하는 "양약이 한약보다 간손상 더 유발"

다른 한의사분이 페이스북에 공개로 작성하신 글입니다. (https://goo.gl/kCb7n4) 이렇게 당연한 내용이 이슈가 되는 전세계적으로 유일한 나라. 왜 그럴까요? 한국의 일부 양방의료계를 제외하고는 전세계적으로 양약의 간독성이 훨씬 높은 것으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누가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일까요? 한국의 일부 양방의료계 vs. 국내외 대다수 연구자들 당연히 양약, 특히나 합성 화합물질들의 간독성이 더 문제가 되고 예기치 못한 부작용도 훨씬 많습니다. (물론 한약도 독성이 있어 신중을 기해야 하는 약들이 있습니다.) 유독 한국에서는 양심을 팔아먹은 양방 의료집단에 의해 오히려 거꾸로 된 흑색 선전이 퍼지고, 사정을 잘 모르는 일반 국민들은 전문가가 하는 말이니 그런가보다, 하고 받아들인 경우도 많았을 겁니다. 이제 더 이상은 타 직역을 폄훼하기 위한 악의적인 선전 선동이 발을 못붙이게 해야 하겠습니다. 한약을 많이 사용하는 중국 일본 대만 의학계가 인정하는 "양약이 한약보...



원문링크 : 한약을 많이 사용하는 중국 일본 대만 의학계가 인정하는 "양약이 한약보다 간손상 더 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