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D 칼럼] 집에만 있어야 하는 저녁시간, 자기개발에 집중할 타이밍!


[HRD 칼럼] 집에만 있어야 하는 저녁시간, 자기개발에 집중할 타이밍!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남는 것은 시간! 요즘 수도권은 코로나로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로 저녁 모임이 거의 불가능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이다 보니 집에만 있는 시간이 이전보다 상대적으로 많아졌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답답한 심장을 토로하기도 하고, 어떤 사람들은 생활패턴이 깨졌다는 이야기를 많이 하곤 합니다. 이러한 고통의 시간이 끝나려면 코로나가 종식되어야 하지만, 현재와 같은 전파와 변이 추세라면 당분간 저녁에 지인들과 식사 약속을 잡기는 어려울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오히려 이런 시기를 활용하여 저녁시간에 자기개발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코로나의 여파 때문인지 많은 직장인들이 퇴근 후 혼자 있는 시간에 자기개발을 많이 하고 있다는 설문조사 결과를 인터넷에서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국내의 대표적인 구인구직 포털 중 하나인 사람인에서 최근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직장인이 꿈꾸는 퇴근 후 유형 TOP5'에 운동으로 건강을 관리하는 사람이 29.3%로 가장 1...


#가일현 #사회적거리두기 #자기개발

원문링크 : [HRD 칼럼] 집에만 있어야 하는 저녁시간, 자기개발에 집중할 타이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