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전문 세무사가 알려주는 1.10 주택공급 대책(실수요자와 시행사)


부동산 전문 세무사가 알려주는 1.10 주택공급 대책(실수요자와 시행사)

안녕하세요 세무사무소 다빈의 김진영 세무사입니다. 갑자기 오늘 국토교통부에서 주택공급 확대 및 건설경기 보완방안이라고 하여 대책을 발표하였습니다. 주택시장이 꽁꽁 얼어붙다보니 본법 개정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도 급하게 발표부터 한 감이 있습니다, 당장 필요로하시는 대표님들께서는 이를 잘 정리해서 이용하실 수 있는 부분은 반드시 이용하셔야 합니다. 제가 수요자와 시행사(부동산개발업)입장에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을 각각 말씀드려보겠습니다. 다빈 연락처 및 상담문의 다빈에서는 정확한 분석과 컨설팅을 위하여 필요사항을 전달받고 컨설팅, 상담에 임하고자합니다. 전화로 ... blog.naver.com 세무사무소 다빈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부림로 156 304호 세무사무소 다빈(관양동, 안양법조타운)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재건축, 재개발 및 소규모정비사업에 이런저런 인센티브를 부여한 것은 사업자에게 혜택을 준 사안입니다. 중요한 것은 얼어붙은 투자심리를 녹이는 것입니다. ...



원문링크 : 부동산 전문 세무사가 알려주는 1.10 주택공급 대책(실수요자와 시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