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서해안 차박, 예약 없는 바다 앞 캠핑장 : 춘장대 솔내음 야영장(캠핑장)


[내돈내산] 서해안 차박, 예약 없는 바다 앞 캠핑장 : 춘장대 솔내음 야영장(캠핑장)

- 춘장대 솔내음 야영장 차박 후기 - - 가는길- 춘장대 솔내음야영장 충청남도 서천군 서면 도둔리 1233 네비로 충분히 갈 수 있는 쉬운길이다. 처음 입구에는 모래만 있는데 당황하지 말고 쭉 들어가면 캠핑장 안으로 들어갈 수 있는 길이 보인다. 우리는 잘몰라서 초입 쪽에서 구석에 사이트를 잡았는데 쭉 들어가면 캠핑 사이트들이 많이 있다. - 캠핑장 정보 - 1. 가격 : 차량이나 텐트 하나 당 2만원 보통 캠핑장들이 한 사이트당 거의 4만원은 받는걸 생각해보면 저렴하다. 캠핑장가서 텐트치고 하다보면 주인아주머니께서 와서 이용료 수금을 하신다. 우리는 차가 두대라 4만원 드렸고 그거 드리면 돈 냈다는 표시의 스티커를 붙여주신다. 쓰레기봉지, 분리수거 봉지도 함께 주신다. 2. 예약 : 예약이 필요없다. 선착순으로가서 자리 확보하면 됨. 2시~3시쯤 도착했는데 캠핑자리는 있다.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다. 3. 입퇴실시간 : 딱히 정해져 있지 않은 것 같다. 들어갈 수 있는...


#서해안차박 #차박캠핑 #춘장대솔내음야영장 #춘장대솔내음캠핑장 #춘장대캠핑

원문링크 : [내돈내산] 서해안 차박, 예약 없는 바다 앞 캠핑장 : 춘장대 솔내음 야영장(캠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