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 열매아빠 육아일기(99) - 부산 국밥 맛집 영진돼지국밥, 영도 피아크에서 에바알머슨 전시를 보다.


나무, 열매아빠 육아일기(99) - 부산 국밥 맛집 영진돼지국밥, 영도 피아크에서 에바알머슨 전시를 보다.

부산에서의 첫째날 일정을 마치고 둘째날 일정 스타트. 당연히 아침은 돼지국밥. 숙소 근처에 있는 영진돼지국밥으로 고고했습니다. 영진돼지국밥 부산광역시 남구 수영로346번길 18 1층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거의 오픈런했는데도 국밥집에는 사람들이 많았다. 주문은 내장국밥, 돼지국밥, 수육백반. 난 내장쪽으로. 첫날에 갔던 쌍둥이 돼지국밥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영진돼지국밥이 더 맛있었다. 내장이 엄청 신선하고 맛있었다. 국물도 너무나도 깔끔하다. 그리고 수육백반에서 나온 항정살. 두부김치와 두부. 근데 이 항정살.... 너무 맛있다. 우리도 먹었지만 아이들이 거의 환장하고 먹을 수 있는 메뉴였다. 아들은 쌈장에다가 항정살을 찍어먹고 딸도 고기를 국밥에 넣어먹고. 국밥, 백반 한상 너무 이쁘다. 소면을 넣어서 먹고. 우리 딸은 소면을 너무 좋아해. 한끼 든든하게 먹고 있으니 행복. 그 짧은 사이에 밥먹고 종이접기를 하는 아들. 우리 밥 다먹었으니 앞에 토스트 먹자. 부산...


#나무열매아빠육아일기 #내장국밥 #돼지국밥 #문토스트 #부산영도피아크 #부산영진돼지국밥 #수육백반 #에바알머슨부산전

원문링크 : 나무, 열매아빠 육아일기(99) - 부산 국밥 맛집 영진돼지국밥, 영도 피아크에서 에바알머슨 전시를 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