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이혼전문변호사- 유책배우자의 이혼청구 기각 방어 승소 - 서울가정법원 청구기각 승소판결 소개합니다.


서울이혼전문변호사- 유책배우자의 이혼청구 기각 방어 승소 - 서울가정법원 청구기각 승소판결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서울이혼전문변호사 법무법인 담솔의 김필중 변호사입니다(물론 수도권, 지방, 제주도의 사건도 진행을 합니다). 오늘은 남편이 본인이 바람이 나 외도를 하였음에도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소송을 제기한 경우, 부인인 의뢰인을 대리하여, 유책배우자인 남편의 이혼청구를 기각시킨 사례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법무법인 담솔 김필중 변호사가 진행하여 반소로 승소한 이와 유사한 사례로는 아래 링크 참조 부탁드립니다 유책배우자의 이혼 방어 및 반소 승소사례 -서울이혼전문변호사, 김필중변호사- 안녕하세요. 서울 서초동 서울이혼전문변호사 법무법인 담솔의 김필중 변호사입니다. 금일 소개해드릴 승소사례는 “유책배우자의 이혼 청구 방어 및 반소 청구” 승소 사례입니다. 쉽게 말하면, 유책배우자의 이혼 청구(이혼 및 위자료, 재산분할 등)에 대하여는 방어하고 피소 당한 피고가 반소로서 이혼 및 위자료, 재산분할 청구를 제기하여 피고 청구 부분에 대하여 승소하였다는 말인데요. 이혼전문변호사 김필중 변호사를 ...


#서울가정법원 #서울가정법원승소판결 #서울이혼전문변호사 #우책배우자의이혼청구기각 #유책배우자의이혼청구 #유책배우자의이혼청구방어승소판결 #이혼전문변호사

원문링크 : 서울이혼전문변호사- 유책배우자의 이혼청구 기각 방어 승소 - 서울가정법원 청구기각 승소판결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