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남인지 몰랐던 경우의 상간녀 위자료 청구 소송에 대한 청구 기각, 방어 승소 판결 사례를 소개합니다.


유부남인지 몰랐던 경우의 상간녀 위자료 청구 소송에 대한 청구 기각, 방어 승소 판결 사례를 소개합니다.

만약에 상간녀 위자료 손해배상 청구 소장을 받는다면, 상당히 당황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럴 때는 서초이혼전문변호사 법무법인 담솔 김필중 변호사와 같은 전문가에게 일단 자문을 구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사건의 의뢰인도 상간녀 위자료 소장을 받고, 본 변호사를 찾아오셔서 자문을 구한 것입니다. 상간녀, 상간남 위자료 청구 소송을 청구 기각으로 방어하기 위해서 실무상 자주 이용되는 3가지 방어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지인, 친구 사이일 뿐이며, 부정행위에까지 이르지 않았다. 2) 부정행위가 있었던 것은 맞지만, 당신의 남편이 유부남인지 몰랐다거나, 당신의 남편이 솔로라고 속였다. 3) 부정행위가 있었으나, 원고의 혼인관계는 이미 파탄된 상태였다. 위와 같은 주장들이 실무상 인정받을 수가 있는 상간녀 소송에서 피고의 대표적인 방어 방법입니다. 이 사건에서의 원고의 주장 원고는 자신의 남편과 의뢰인이 외도를 했다고 주장하며, 카톡 캡처, 사진 등 구체적인 증거를 제시하였습니다. 원...


#상간녀소송방어 #상간녀위자료방어 #상간녀위자료청구기각 #상간녀위자료청구소송승소판결 #서초이혼전문변호사

원문링크 : 유부남인지 몰랐던 경우의 상간녀 위자료 청구 소송에 대한 청구 기각, 방어 승소 판결 사례를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