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사례] 유흥업소 단골 남편에 위자료 3,000만 원, 주식 양도 재산분할 승소 사례(서초 이혼전문변호사)


[성공사례] 유흥업소 단골 남편에 위자료 3,000만 원, 주식 양도 재산분할 승소 사례(서초 이혼전문변호사)

변협 인증 서초 이혼전문 변호사 김필중 변호사 사법시험 출신 법무법인 담솔 대표 변호사 오늘은 단골 유흥업소( 유흥주점, 속칭 '룸살롱')에 출입했던 남편을 상대로 위자료 3,000만 원 승소 판결을 받고, 재산분할로 비상장 주식을 양도받은 사례를 소개합니다. 이 사건의 개요 의뢰인의 남편은 회사를 운영하며 회사의 매출이 증대되자 점차 밖으로 겉돌면서 새벽에나 집에 들어오는 일이 다반사였고 지출 또한 많아졌습니다. 남편은 영업을 핑계로 자주 유흥업소를 출입하였고, 유흥업소 종업원과 수시로 외박을 하였습니다. 의뢰인이 추궁을 하자 남편은 가출을 하였고, 이에 김필중 변호사에게 사건을 의뢰하게 된 것입니다.(사건의 내용은 사생활 보호 차원에서 일부 각색하였습니다.) 김필중, 박수형 변호사의 사건 진행 1. 유흥업소(유흥주점) 출입 사실의 입증 필자는 금융거래 내역 조회를 통해, 피고가 일주일에 한두 번씩 유흥주점(속칭 룸살롱)에 출입하면서 갈 때마다 수십만 원의 돈을 음주와 향락에 소비...


#룸살롱 #서초이혼전문변호사 #유흥업소 #유흥업소위자료 #유흥업소이혼 #유흥주점 #이혼전문변호사 #주식양도재산분할

원문링크 : [성공사례] 유흥업소 단골 남편에 위자료 3,000만 원, 주식 양도 재산분할 승소 사례(서초 이혼전문변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