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매매계약 해제에 따른 소유권 말소등기 청구 민사소송 승소 사례(피고 변호사)


부동산 매매계약 해제에 따른 소유권 말소등기 청구 민사소송 승소 사례(피고 변호사)

이번 사건에서 의뢰인은 부동산 매매계약 해제에 따른 소유권 말소등기 청구 소장을 받게 되었습니다. 의뢰인은 많이 당황하여서 부동산 전문 변호사 김필중 변호사를 방문해서 사건을 상담하시고, 충분히 방어 승소 가능하다는 조언에 김필중 변호사에게 사건을 의뢰해 주셨습니다. 결국 6개월 정도의 법정 공방을 거쳐 민사소송에서 원고 청구 기각 승소 판결을 받을 수가 있었습니다. - 부동산 소송 전문 변호사 부동산 매매계약 해제에 따른 소유권 말소등기 청구 소장의 요지(부수적인 내용은 다소 각색하였습니다.) 원고들은 피고가 3년 전 이 사건 매매계약으로 이 사건 부동산 소유권이전등기를 경료하고도 매매 대금 13억 원 중에 일부인 잔금 3,000만 원을 지급하지 않았으므로 위 매매계약은 해제되어 피고는 원고들에게 위 소유권이전등기 말소등기절차를 이행할 의무가 있다고 주장합니다. 법무법인 담솔 상담실 이행지체에 따른 부동산 매매계약 해제 시 유의 사항 상대방 변호사의 주장을 선해하면, 피고의 매매 ...


#매매계약해제승소 #민사소송 #민사소송승소 #부동산매매계약해제 #부동산소송 #부동산전문변호사 #소유권말소등기소송 #원고청구기각 #피고승소

원문링크 : 부동산 매매계약 해제에 따른 소유권 말소등기 청구 민사소송 승소 사례(피고 변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