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리깊은나무, 이방원과 이도의 싸움에서 무사 무휼의 속마음(송중기, 백윤식, 조진웅, 이재용)


뿌리깊은나무, 이방원과 이도의 싸움에서 무사 무휼의 속마음(송중기, 백윤식, 조진웅, 이재용)

드라마 뿌리깊은나무에서 이방원이 이도와 대립하게 되는데, 어느숲속에게 감정의 대립이 깊어진다. 이도를 지키는 무휼의 입장에서 싸움을 지켜보았다. 숲속에서 만난 이방원과 이도(세종) 이방원은 이도의 목에 칼을 겨눈다 당황하는 이도의 호위무사 무휼과 조말생 내가 누군가에게 살해당한다면 넌 즉시 임금을 시해한자의 목을 쳐야 할것이다!!! 이도는 이방원에게 무휼이 능히 무사100인을 대적할 조선제일검이라면서 나에게 줬다고 설명한다 이방원은 칼을 내리고 뒤돌아서 칼을 공중으로 날린다 이도 앞 땅에 칼이 꽂히고 이방원은 감당할수 있게냐고 묻고 자리를 뜬다 아무리 제일검이라 할지라도 궁수도 있고 숫자가 월등히 많은데, 제일검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좀 힘들수 있겠단 생각이 든다....

뿌리깊은나무, 이방원과 이도의 싸움에서 무사 무휼의 속마음(송중기, 백윤식, 조진웅, 이재용)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강채윤 #조진웅 #조선제일검 #조말생 #정기준 #장혁 #이재용 #이방원 #이도 #윤제문 #송중기 #세종 #뿌리깊은나무 #백윤식 #무휼 #한석규

원문링크 : 뿌리깊은나무, 이방원과 이도의 싸움에서 무사 무휼의 속마음(송중기, 백윤식, 조진웅, 이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