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낙원의 밤에서 엄태구는 전여빈이 자신의 취향이 아니라고함(나도 취향이라는게 있어서. . )


영화 낙원의 밤에서 엄태구는 전여빈이 자신의 취향이 아니라고함(나도 취향이라는게 있어서. . )

영화 낙원의 밤에서 엄태구는 전여빈을 집에 데려다주고 나갈려고 하는데, 전여빈이 엄태구에게 제안을 한다. 엄태구가 집에서 나갈려고 하는데, 전여빈이 자자고 한다. 갑자스러운 전여빈의 말에 당황한 엄태구 전여빈이 다시한번 자자고 말하고 . . 전여빈은 자신이랑 자고 싶지 않냐며 단도직입적으로 묻는다. 전여빈은 자신이 곧 죽을 텐데 아껴서 뭐하냐며 자자고 한다. 엄태구는 잠시 고민을 하더니, 말을 시작한다. 엄태구는 자신의 취향이 전여빈은 아니라고 조심스럽게 말을 꺼낸다. 엄태구는 또 자신이 뭐 아무나 자자고 하면, 아무렇게나 자고 그런 사람이 아님을 설명한다. 대차게 차여서 어이가 없어진 전여빈 . . 말을 잇지 못하고 엄태구는 나가면서 한마디 한다. 무슨 자신감으로 그런말을 했냐는 투로 . . 뒤도 안돌아 보고 나가버리는 엄태구 ! 그렇게 엄태구가 나가버리고, 어이없어진 전여빈은 누워서 한숨을 쉰다. 낙원의 밤의 하이라이트 차승원 조직을 박살내는 전여빈의 액션이 통쾌하니 한번 봐 보...


#곧죽을텐데아껴서뭐해 #차승원 #전여빈 #이기영 #엄태구 #박호산 #낙원의밤전여빈엄태구 #낙원의밤전여빈 #낙원의밤난안괜찮아가지고 #낙원의밤나랑자자 #낙원의밤 #나도취향이라는게있어가지고 #현봉식

원문링크 : 영화 낙원의 밤에서 엄태구는 전여빈이 자신의 취향이 아니라고함(나도 취향이라는게 있어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