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말죽거리 잔혹사에서 권상우가 이종혁에게 옥상으로 올라와라고 말한다.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에서 권상우가 이종혁에게 옥상으로 올라와라고 말한다.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는 1978년도 말죽거리 남자 고등학교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보여준다. 남자들만 있는 고등학교라하면 당연히 학생들중에 넘버원이 있고 또 그를 따르는 무리들이 있기 마련이다. 말죽거리 잔혹사는 이런 분위기를 잘 표현한거 같다. 물론 영화처럼 남자 고등학교의 분위기가 요즘에는 저렇게 까지 험악하지는 않겠지만 . . 1978년에는 진짜 저랬을지도 모르겠다. 한편, 말죽거리 잔혹사 영화중에서 반 친구들끼리 복도에서 얘기중에 아래보이는 이종혁(차종훈)이 대장인 일진무리가 있는것을 보고 백봉기(치타)는 우유를 던져버린다. 친구들끼리 던져봐, 던져봐 하다가 진짜 던져버린것인데, 진짜로 던져버려서 이종혁이 우유를 다 맞아버렸다. 우유를 맞은 이종혁 . . 이 학교 넘버원인데 기분이 좋지 않다 ! 이종혁(차종훈)이 우유를 던진쪽을 바로보자 친구무리는 서둘러서 교실안으로 들어간다 교실에서 밥을 먹고 있는 권상우 이종혁은 우유 던진 놈이 누구냐고 화를 내면서 우유를 교실에 던져버린...


#권상우 #옥상으로올라와 #이정진 #이종혁 #조진웅 #족구하라그래 #차종훈 #채재환 #한가인 #옥상으로따라와 #옥땅으로올라와 #권상우김현수 #김인권 #내가오좀살려줘라 #말죽거리잔혹사 #말죽거리잔혹사우유 #박효준 #백봉기 #백봉기치타 #햄버거

원문링크 :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에서 권상우가 이종혁에게 옥상으로 올라와라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