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테토칩 육개장맛 이건 무슨 맛이죠? (feat. 간단하고 간편한 식사 - 김치사발면, 요구르트 제로)


포테토칩 육개장맛 이건 무슨 맛이죠? (feat. 간단하고 간편한 식사 - 김치사발면, 요구르트 제로)

갑자기 치토스가 너무 먹고 싶어서 동네 마트를 갔어요.평소에 과자를 그리 즐기진 않는데, 한 번씩 먹고 싶은 과자가 생기더라구요~그래서 편의점 말고 마트를 갔는데 엉뚱한 과자를 사 오고 말았지요.주말 맞이해서 과자만 잔뜩 사 오려고 했는데, 갑자기 식사 거리를 사는 바람에 손이 모자라 몇 개만 달랑 들고 왔어요.#김치사발면 #포테토칩육개장맛 #대왕요구르트 #냉면육수저기에 갑자기 냉면육수 무엇?집에 칡 냉면이 있어서 내일 삶아서 소스 만들어서 같이 먹으려구요, 얼마 전 광장시장에서 먹은 냉면도 생각나고~msg맛 강한 시판용 물냉 육수도 먹고 싶어져서 냉큼 집어왔어요.치토스는 옆 진열대에 있는데, 눈에 갑자기 띈..........

포테토칩 육개장맛 이건 무슨 맛이죠? (feat. 간단하고 간편한 식사 - 김치사발면, 요구르트 제로)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포테토칩 육개장맛 이건 무슨 맛이죠? (feat. 간단하고 간편한 식사 - 김치사발면, 요구르트 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