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율하동] 율하역 중화요리전문점, 유사부의 중화식탁(짬뽕, 짜장면, 레몬탕수육 후기)


[대구-율하동] 율하역 중화요리전문점, 유사부의 중화식탁(짬뽕, 짜장면, 레몬탕수육 후기)

유사부의 중화식탁 한줄평 : 무더운 여름 이열치열의 매콤한 짬뽕이 먹고 싶다면, 그리고 짜장과 탕수육도 안녕하세요. 진티천사입니다. 오늘은 살짝 피곤함이 몰려서 간단 리뷰로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대구 지하철 율하역 근처에 위치한 중화요리 전문점인 유사부의 중화식탁 방문 후기입니다. 위치상 주차장은 따로 없었으며 주변 길 또는 골목에 잘 주차하셔야 됩니다.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보통 우리가 알고있는 중화요리 전문점에서 볼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다만, 레몬 탕수육 등 요리류는 다른곳에서 보기 힘든 메뉴들도 있었습니다. 저희는 이날 요리는 레몬탕수육으로! 식사는 짬뽕과 간짜장으로 도전했네요ㅎ 가격도 요즘 중식당과 비교해서 저렴한 느낌입니다. 이곳은 대형 중식당 세프 출신이 직접만든 조미료를 활용하여 음식을 만드는 곳이라고 합니다. 다만 손님들의 수에 비해서 음식이 많이 늦게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먼저 유사부의 짬뽕밥! 매콤한 빨간색과 향이 ...


#율하역맛집 #율하역점심 #율하역중식 #율하역중화요리 #체크인챌린지

원문링크 : [대구-율하동] 율하역 중화요리전문점, 유사부의 중화식탁(짬뽕, 짜장면, 레몬탕수육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