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울릉도] 서면 따개비 칼국수맛집, 울릉도태양식당따개비칼국수(민티)


[경북-울릉도] 서면 따개비 칼국수맛집, 울릉도태양식당따개비칼국수(민티)

울릉도태양식당따개비칼국수 경상북도 울릉군 서면 울릉순환로 1278 울릉도태양식당따개비칼국수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울릉도태양식당따개비칼국수 따개비로 만든 얼큰하고 시원한 칼국수를 울릉도에서 먹고 싶다면 이곳으로 안녕하세요! 진하! 진티천사입니다.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경북 울릉도 서면에 위치한 따개비 칼국수맛집인 울릉도 태양식당 방문 후기입니다. 동죽, 조개 등의 칼국수는 경험을 해봤지만 따개비로 만든 칼국수는 처음 경험을 해봤는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되게 시원하고 깊은맛의 국물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입구는 아래 보이는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희안한게 입구로 보이는 곳은 주방이라고 합니다. 아침식사로는 약초엉겅퀴 소고기국도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골목길에 위치한 옆문을 이용하여 울릉도 서면 칼국수 맛집인 태양식당을 방문해봅니다. 내부의 모습은 전형적인 동네 칼국수 전문점 느낌입니다. 그래도 나름대로 깔끔함을 유지하고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사진을 다 찍지 못했...


#따개비칼국수 #울릉도가볼만한곳 #울릉도따개비칼국수 #울릉도따깨비칼국수 #울릉도맛집 #울릉도음식점

원문링크 : [경북-울릉도] 서면 따개비 칼국수맛집, 울릉도태양식당따개비칼국수(민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