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호텔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 후기(PARTIAL OCEANVIEW)


하와이 호텔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 후기(PARTIAL OCEANVIEW)

하와이 호텔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 후기(PARTIAL OCEANVIEW) 인생은 고민과 선택의 연속인 것 같아요. 매일 순간순간이 고민이고 선택인데요. 점심은 무얼먹을까? 데이트코스는 어떤게 좋을까? 주말에는 무얼할까? 정말 소소한 고민이지만 행복한 고민들이 늘 함께하곤하죠. 여자로선 결혼준비 만큼이나 행복한 고민이 또 없는 듯합니다. 세상 단 한번뿐이고 가장 빛날 결혼식을 위해 하나부터 열까지 선택의 연속이죠. 웨딩드레스는 벨라인으로할지 머메이드라인으로할지~ 웨딩홀은 채플식이 좋을지~ 웨딩촬영은 어떤느낌으로 하면 좋을지~ 고민과 선택의 연속의 늪에 빠질때가 있었죠. 그 중에서도 신혼여행지를 어디로갈지 설렘가득한 고민이 가장 결정하기 힘들었답니다. 발리와 하와이를 두고서 어디를 가면 좋을까.. 딱 한번뿐인 신혼여행을두고 가장 길고 가장 편히 다녀올 수 있는 휴가이기 때문에 더 고민이 되었던 것 같아요. 발리랑 하와이를 두고 행복한 저울질을 하며 고민하던 시간들이 약 한달정...


#신혼여행 #하와이호텔추천 #하와이호텔 #하와이여행 #하와이알로힐라니 #파셜오션뷰 #파샬오션뷰 #와이키키호텔 #알로힐라니호텔 #알로힐라니파셜오션뷰 #알로힐라니리조트 #알로힐라니 #호놀룰루호텔

원문링크 : 하와이 호텔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 후기(PARTIAL OCEAN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