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 신동읍 일상] 돌아온 트렌치코트의 계절, 가을 밤하늘이 참으로 예쁘다.


[정선군 신동읍 일상] 돌아온 트렌치코트의 계절, 가을 밤하늘이 참으로 예쁘다.

안녕하세요 블로거 림이입니다. 오늘은 저녁 외식을 하려고 오랜만에 외출을 했는데 그만 약속 장소를 잘못 알았지 뭐예요 남는 시간에 우연히 고개를 들고 하늘을 보았는데 어찌나 예쁘던지 바로 사진으로 담았네요 가을 밤하늘은 참으로 예쁘다. 예쁜 건 같이 보아요 c 집에만 있을 땐 몰랐는데 요즘 부쩍 해가 짧아진 게 느껴지네요. 7시만 되어도 캄캄하니 말이에요 찐~ 가을이 오긴 했나 봅니다. 날씨도 추워진 것 같아요. 외투 안걸치면 바로 감기 걸릴 듯한 날이네요 날은 추워도 하늘은 참 예쁘네요 돌아온 트렌치코트의 계절 가을인 걸 느끼는 건 제 머리카락 길이도 한몫합니다 여름에 자른 것 같은데 어느새 이리 길었는지... 애매한 길이라 이 머리카락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미용실 가지 않고 묶지 않아도 되는 좋은 방법 없을까요? c...


#가을 #가을밤하늘 #가을밤하늘참으로예쁘다 #돌아온트렌치코트의계절 #외식 #정선군신동읍일상 #트렌치코트

원문링크 : [정선군 신동읍 일상] 돌아온 트렌치코트의 계절, 가을 밤하늘이 참으로 예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