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숲속마을에서 맛있는 베이커리와 함께 하세요, 카페 인 중리 ( cafe in 중리 )


동탄 숲속마을에서 맛있는 베이커리와 함께 하세요, 카페 인 중리 ( cafe in 중리 )

카페 인 중리 동탄에 있는 자연친화적 카페 동탄 나들이 갔을 때, 제일 먼저 방문한 곳이 바로 이 카페이다. 자연이 너무 보고 싶은 나머지 숲 노래를 부르다가 방문한 카페 인 중리 이 카페가 중리라는 곳에 위치해 있어서 이름이 cafe in 중리 인 것 같다. 크...이날 날씨가 세상 좋아서 더욱 기대되었던 나들이. 주차도 가능한데 2시간만 무료이다. 이후는 유료라서 추가 금액을 내야 한다. 우리는 2시간 안에서 놀다가 나왔는데 금액을 부과하길래 영수증 다시 보니 잘못 계산되어 있어서 다시 청구했고, 취소를 받았다. 직원분들이 잘못 계산해서 청구 할 수 있으니 돈이 청구되었다면 꼭 재 확인 하시길!! 크,, 내부는 이런식으로 되어 있다. 1층 2층, 루프탑으로 되어 있고, 어디에 앉든 통창을 통해 숲을 볼 수 있다. 이게 진정한 힐링이지... 초록 감성에 맞게 내부 인테리어는 전부 우드톤으로 되어 있었다. 우리는 루프탑도 갈 거라서 2층에 자리 잡았다. 통창을 바라볼 수 있었던 넘 ...


#갈레트브루통 #통창뷰 #카페인중리 #중리 #주차가능 #자연친화적카페 #인생샷카페 #숲전망카페 #숲뷰 #사진잘나오는카페 #베이커리카페 #루프탑카페 #동탄카페추천 #동탄여행 #동탄베이커리카페 #동탄나들이 #동탄 #갈릭브레드 #힐링자연카페

원문링크 : 동탄 숲속마을에서 맛있는 베이커리와 함께 하세요, 카페 인 중리 ( cafe in 중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