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여행] 공주의 캐쥬얼 이탈리안 식당 <까우>에서 뇨끼 먹어보았어요. 환상입니다.


[공주여행] 공주의 캐쥬얼 이탈리안 식당 <까우>에서 뇨끼 먹어보았어요. 환상입니다.

까우 공주 여행 시리즈 4탄 - 먹거리 추천 공주 젊은이들의 거리로 왔다. 몰랐는데 공주에 있는 젊은 사람들(?)이 많이 오는 느낌이었다. ㅋㅋ 까우 CCOW라는 이탈리안 식당이다. 웨이팅이 길었다. 인기폭발이여 아주.. 한 20분 ~ 30분 정도 기다리자 좌석이 났다. 이런 거리에서 웨이팅이면 무조건 맛집 아닐까? 기대감 안고 입성 ~! 세가지 메뉴를 주문했다! * 트러플 크림 뇨끼 * * 라구 볼로네이즈 * * 트러플크림리조또에 닭다리 추가 * 트러플 크림 뇨끼 13900원 그냥 이 집은 이걸로 끝이다. 무조건 이거 드시라고 강력 추천할 만큼 맛있다... 뇨끼를 처음 먹어봤는데도 이곳은 뇨끼 맛집이라고 확신할 수 있었다. 우선 크림 소스가 느끼하지 않으면서도 부드럽고 감칠맛 나는 소스였다. 뇨끼가 겉은 살짝 바삭, 속은 쫀득하고 말랑하고 부드럽게 씹히면서 소스와 어우러지면서 환상의 감칠맛을 선사했다.. 이 집은 이거 하나로 대박 나도 될 만하다. 보통 한 두 개 먹으면 질릴 법도...


#CCOW #뇨끼맛집 #데이트코스추천 #라구볼로네이즈 #라구파스타맛집 #미르섬 #웨이팅맛집 #자연여행지추천 #충남공주여행 #트러플크림뇨끼 #트러플크림리조또 #까우 #공주힐링여행코스 #공주이탈리안식당 #가을관광지추천 #가을나들이 #가을나들이코스추천 #가을여행추천 #가족여행지추천 #공주관광지추천 #공주뇨끼맛집 #공주맛집추천 #공주시내맛집 #공주여행추천 #힐링여행지추천

원문링크 : [공주여행] 공주의 캐쥬얼 이탈리안 식당 <까우>에서 뇨끼 먹어보았어요. 환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