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여행] 말로만 듣던 송탄 부대찌개 드디어 먹어봤어요 ~ 유일무이한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평택여행] 말로만 듣던 송탄 부대찌개 드디어 먹어봤어요 ~ 유일무이한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평택 첫 번째 코스, 송탄 부대찌개 평택 여행 시리즈 1탄 이번 여행은 평택. 10월 초에 연차 쓰고 평택에 놀러 갔다. 역시 SRT 타고 고고 ~~ 20분이면 도착한다. ( 매번 짧은 시간에 놀란다. ) 이번엔 또 무슨 일이 기다리고 있을까 두근두근 평택 지제역 앞에서 사진 한 장 찍어주고 바로 앞에서 그린카 빌려서 출발했다. 이날 트렌치코트가 완전 딱인 푸릇한 날씨였다. 후후 날씨가 너무 좋아 ~~~~ 미쳐미쳐 하루 종일 드라이브만 해도 좋을 것만 같은 날씨. 우선 배가 많이 고프므로 송탄 부대찌개를 급하게 찾아갔다. 서울에도 송탄 부찌가 있지만, 먹어본 적은 없었고 대체 뭐가 그렇게 유명한 것인지 직접 가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잘 되었다고 생각했다. ㅎ ㅎ 주차할 곳은 많아서 좋았다. 차를 가지고 나오면 주차할 곳 있는 거만해도 감사하게 된다. 기사식당 느낌이었고 주변에 일하시는 분들이 많이 와서 드시는 분위기였다. 크... 날씨가 너무 좋지 않습니까? 들어가서 부대찌개 2인에 ...


#SRT여행시리즈 #평택지제역 #평택점심식사 #평택여행지추천 #평택먹을거리추천 #평택맛집 #주차가능한평택맛집 #주차가능맛집 #얼큰한찌개맛집 #송탄부찌 #송탄부대찌개 #소시지맛집 #부대찌개맛집추천 #SRT평택여행 #햄맛집

원문링크 : [평택여행] 말로만 듣던 송탄 부대찌개 드디어 먹어봤어요 ~ 유일무이한 맛집으로 인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