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여행] 맑은 하늘 바라보며 책을 읽는 순간이 진정한 행복 아니겠어 ~?


[평택여행] 맑은 하늘 바라보며 책을 읽는 순간이 진정한 행복 아니겠어 ~?

아르카북스 힐링 북카페 예약필수 송탄부대찌개를 맛있게 먹고 나서, 미리 예약해둔 아르카북스 카페로 향했다. [평택여행] 말로만 듣던 송탄 부대찌개 드디어 먹어봤어요 ~ 유일무이한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평택 첫 번째 코스, 송탄 부대찌개 이번 여행은 평택. 10월 초에 연차 쓰고 평택에 놀러 갔다. 역시 SRT... m.blog.naver.com 자연을 보면서 책을 읽을 수 있는 힐링카페를 가고 싶었는데 1000퍼센트 만족했던 곳이다. 가는 길이 어렵지는 않은데, 마지막에 산길이 좀 있고 차 한대만 지나갈수있는 논밭도로라서 주의해야 한다. 주차장은 잘 구비되어 있다. 날씨가 좋으니 더욱 신난 발걸음.~~ 이 노란색 건물은 사장님분들이 머무시는 공간인 것 같았다. 북스테이 숙박도 가능하다는데, 다음엔 그거 해볼까 생각중 *_* 안내 판을 보면, [주택, 숙박, 책과 커피, 야외정원, 전망대] 지도에 표시 되어 있음.ㅎㅎ 이렇게 지도를 그릴 정도로 엄청 크진 않은데 저 지도대로 되어 있긴...


#가을나들이코스추천 #힐링카페 #힐링여행지추천 #프라이빗카페 #평택여행 #평택북카페추천 #평택놀거리 #평택 #통창뷰카페 #자연여행지추천 #예약제카페 #뷰좋은카페 #북카페추천 #북스테이 #논밭뷰카페 #가을여행 #힐링카페추천

원문링크 : [평택여행] 맑은 하늘 바라보며 책을 읽는 순간이 진정한 행복 아니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