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먹어 본 후쿠오카함바그, 웨이팅 적은 곳 공유해요 ! ( + 대기할 만한 가치가 있는지에 대한 솔직후기 )


드디어 먹어 본 후쿠오카함바그, 웨이팅 적은 곳 공유해요 ! ( + 대기할 만한 가치가 있는지에 대한 솔직후기 )

후쿠오카함바그 롯데백화점 강남점 번번히 실패했던 후쿠오카함바그를 드디어 먹어보게 되었다. 롯백 강남점 ( 한티역 ) 지하 푸드코트에서 밥을 먹으려 했는데 마침 웨이팅이 적어서 대기해보았다. 메뉴판을 보면 정말 먹고 싶어지는 신기하고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에 홀린 듯이 대기하게 된다. 20분-30분정도 대기했을 무렵, 이름이 불려서 들어갔다. 근데 앉고 나서 5분 뒤 메뉴 고르고 있는데 잘못불렀다고 다시 대기하라고 했음. -.- 다시 대기석으로 가려고 일어났는데 또 다시 앉으라 함. 직원들끼리 소통이 잘 안되는 듯했다. 우리는 2인세트 2번을 시켰다. 에그치즈 한우 함바그 S + 데미정통함박 + 샐러드파스타 + 음료 택 2 ( 콜라, 스프라이트, 아이스티 ) = 44000원 굳이 세트를 시킬 필요는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스프라이트 한병이 남아서 그대로 가져갔고 샐러드 파스타는 그저 그랬기 때문 ! 정갈하게 세팅을 해 주신다. 소스는 함박을 찍어먹는 듯 했다. 샐러드 파스타가 제일...


#롯백강남점함박스테이크 #폴바셋바닐라빈라떼 #함박스테이크맛집 #후쿠오카함바그 #후쿠오카함바그굽는법 #후쿠오카함바그데미정통함박 #후쿠오카함바그샐러드파스타 #후쿠오카함바그솔직후기 #후쿠오카함바그스테이크

원문링크 : 드디어 먹어 본 후쿠오카함바그, 웨이팅 적은 곳 공유해요 ! ( + 대기할 만한 가치가 있는지에 대한 솔직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