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 경험의 진입 장벽을 낮추다, 콘피에르 도산 가성비 파인다이닝 ( ft. 흑돼지 안심 인생 맛집 )


미식 경험의 진입 장벽을 낮추다, 콘피에르 도산 가성비 파인다이닝 ( ft. 흑돼지 안심 인생 맛집 )

콘피에르 작년 초에 방문했던 콘피에르. 좋은 기억이 남아있어서 역시 포스팅해보고자 한다. 도산대로 가성비 파인다이닝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 해가 지났는데도 런치 가격이 아직 4만 원대라니 미식 경험의 진입장벽을 낮추는 데 있어서 큰 공헌을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예약 방법 100% 예약제이기 때문에 캐치 테이블에서 예약을 해야 한다. 예약하기가 어려워서 캐치테이블 대기를 걸어두었다가 좌석 났다는 카톡알림을 받고 바로 들어가서 예약금 결제했던 기억이 있다. ( * 캐치테이블 대기 걸어두기 추천 * ) 주차는 발렛이 되긴 하는데 비싸다는 평이 많아서 근처에 공영주차장에서 하시거나 대중교통 이용을 추천드린다. 콘피에르 계절별 코스요리를 선보이는 컨템포러리 파인 다이닝 app.catchtable.co.kr 계절별로 다른 코스요리를 준비해 주신다. 우리가 2월쯤 방문했었는데 현재 캐치 테이블에 등록되어 있는 메뉴 구성을 보니, 그때와 다른 구성으로 올라와 있다. 그래도 이 식당의 시그니처 메...


#가성비파인다이닝추천 #판체타맛집 #콘피에르예약후기 #콘피에르예약방법 #콘피에르도산점 #콘피에르 #압구정파인다이닝 #압구정로데오파인다이닝 #식혜소르베 #도산대로파인다이닝 #기념일식사장소추천 #기념일데이트코스 #흑돼지안심스테이크맛집

원문링크 : 미식 경험의 진입 장벽을 낮추다, 콘피에르 도산 가성비 파인다이닝 ( ft. 흑돼지 안심 인생 맛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