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꿀팁 O) 이천 식물원 카페 티하우스에덴 에서 힐링하기, 따뜻해서 겨울 나들이 코스로 좋아요 ( + 설봉저수지 )


(주차꿀팁 O) 이천 식물원 카페 티하우스에덴 에서 힐링하기, 따뜻해서 겨울 나들이 코스로 좋아요 ( + 설봉저수지 )

이천 티하우스 에덴, 식물원 카페 작년 이맘때쯤 방문한 티하우스에덴 카페 날이 추울 때엔 식물원 카페가 딱이라는 거 ~ 콧바람 쐴 겸 방문했던 이천 여행에서 좋았던 장소를 공유해 본다. 티하우스에덴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 449-79 카페는 에덴 파라다이스 호텔 근처에 위치해있다. 투숙객에게 제휴서비스도 제공하는 걸로 기억한다. 주차장이 산을 깎아 만든 느낌의 계단식으로 되어 있어서 산 아래부터 { 대형 정원 - 카페 - 호텔 } 로 되어 있다. ️ 주의할 점은, 제일 위 주차장으로 올라가게 되면, 카페와 너무 멀기 때문에, 올라가다가 두세 번째 보이는 정원 쪽 주차장에 주차하는 것을 추천한다. 입구에서 본 모습인데 저 뒤에 있는 멋진 건물이 에덴 호텔이다. 다음엔 꼭 묵어볼 것이여 ~ 자연 속에서 머무는 느낌이겠지? 내부에 들어섰는데, 카페에 식물을 가져다 놓은 수준이 아니라 정성 들인 식물원에 좌석을 만들어 놓은 아름다운 카페였다.️ 자세히 보니, 식물들이 관리가 정말 ...


#겨울데이트코스추천 #티하우스에덴카페 #인생샷카페 #이천티하우스에덴 #이천여행 #이천설봉저수지 #이천나들이 #우드인테리어카페 #식물원카페추천 #설봉저수지 #밀크티맛집 #경기도이천놀거리 #겨울에하기좋은데이트 #포토존카페

원문링크 : (주차꿀팁 O) 이천 식물원 카페 티하우스에덴 에서 힐링하기, 따뜻해서 겨울 나들이 코스로 좋아요 ( + 설봉저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