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하다는 미뉴트 빠삐용 츄러스, 웨이팅 2팀만에 테이크아웃 가능했던 썰 풉니다.


핫하다는 미뉴트 빠삐용 츄러스, 웨이팅 2팀만에 테이크아웃 가능했던 썰 풉니다.

미뉴트 빠삐용 스페인 정통 츄러스 맛집 압구정로데오역에서 힘라멘을 먹은 뒤에 디저트가 땡기더라구요 ~ 뭘 먹을까 하다가 압구정로데오역에 핫한 츄로스 집이 있다고 해서 가봤어요. 센자이료쿠 힘라멘 먹어보고 왔어요, 일본 거리 느낌이 낭낭해요 센자이료쿠 비도 추적추적 오던 날, 뜨끈한 국물이 땡겨서 국물음식을 찾아보던 중 라멘집을 발견했어요. ... blog.naver.com 사실 다음날 건강검진이었는데 오후 8시 안에 식사를 마쳐야 했거든요. 그래서 후다닥 달려가보았습니다. ㅋ 미뉴트 빠삐용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51길 37 지하1층 역시 압로역 5번출구와 근접해요. 주차 당연히 안되고 웨이팅이 어마무시합니다. 여기는 테이크아웃 주문을 하기위한 것조차 웨이팅이 있다는 점 기억하셔야 해요 !! 저희는 화요일 7:15분경에 도착하자마자 투고웨이팅을 걸었는데 앞에 두 팀이 있었어요 ~! ( 비오는 날 기준 ) 기다리면서 내부를 둘러보니,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도 있긴 하더라구요. 물론...


#내돈내산 #츄로스맛집 #츄러스포토부스 #츄러스맛집 #초코츄러스 #압구정로데오역핫플 #압구정로데로디저트추천 #스페인정통츄러스 #미뉴트빠삐용투고 #미뉴트빠삐용웨이팅얼마나 #미뉴트빠삐용웨이팅시간 #미뉴트빠삐용메뉴추천 #미뉴트빠삐용 #힘라멘

원문링크 : 핫하다는 미뉴트 빠삐용 츄러스, 웨이팅 2팀만에 테이크아웃 가능했던 썰 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