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의 숨어있는 감성 포토존, 설봉역 벽화마을과 인공폭포 나들이 어떠신가요 ?


이천의 숨어있는 감성 포토존, 설봉역 벽화마을과 인공폭포 나들이 어떠신가요 ?

이천 설봉역 사람 없어서 사진찍기 좋아요 :) (주차꿀팁 O) 이천 식물원 카페 티하우스에덴 에서 힐링하기, 따뜻해서 겨울 나들이 코스로 좋아요 ( + 설봉저수지 ) 이천 티하우스 에덴, 식물원 카페 작년 이맘때쯤 방문한 티하우스에덴 카페 날이 추울 때엔 식물원 카페가 ... blog.naver.com 이천 식물원카페 티하우스에덴과 설봉저수지에 이어, 설봉역을 포스팅해본다. 많이 알려져 있지 않은 곳이라서 아직 안가보신 분들이라면 날이 풀리면 꼭 여행가보시길 추천한다. [ 설봉 저수지 === > 설봉역 ] 설봉공원 제1주차장에 주차하시고 설봉저수지 따라서 지도상 우측방향으로 내려오면 된다. 우측에 마을처럼 오밀조밀 모여있는 것들이 도착지다. ️도보로 편도 10-20분 (왕복 20-40분)정도 걸린다고 보면 된다. ️실제 거주하실 수 있으니 조용히 관람하기 ( 북촌 마을 처럼 ! ) 설봉공원제1주차장 경기도 이천시 관고동 355-7 날씨가 좋지는 않았지만, 절로 우와 ~~ 소리가 나...


#가족나들이장소추천 #이천설봉역 #이천사람없는관광지 #예쁜벽화마을 #아이들과가기좋은곳 #설봉저수지 #설봉역벽화마을 #설봉기차역 #설봉공원 #경기도이천나들이 #이천설봉저수지

원문링크 : 이천의 숨어있는 감성 포토존, 설봉역 벽화마을과 인공폭포 나들이 어떠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