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삼한데 계속 생각나는 뼈국 맛집, "삼삼뼈국" 이에요 :) 삼색만두도 쫄깃하고 맛있어요.


삼삼한데 계속 생각나는 뼈국 맛집, "삼삼뼈국" 이에요 :) 삼색만두도 쫄깃하고 맛있어요.

삼삼뼈국 회기역2번출구 두번째 방문하는 조이의 또간집 삼삼뼈국입니다 ㅎㅎ 삼삼한 맛이 일품이어서 계속 생각이 나더라구요~ 결국 재방문했어요 ~ 2번출구에서 쭉 ~~ 가면됩니다. 캐치테이블로 예약하고 가시는게 이득이에요 웨이팅이 30분정도 있더라구요 삼삼뼈국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망우로21길 52 C동 1층 영업시간 11:00 ~ 23:00 ( 22:30 라스트오더 ) 16:00 ~ 17:00 브레이크타임 ( 주말은 브레이크 없음 ) 주차 2시간 무료 내부는 정말 쾌적합니다. 밑반찬은 간장 베이스 소스가 나오는데요 ~ 나중에 뼈국을 여기에 찍어먹으면 맛있답니다. 김치도 맛있어요 ! 김치 맛있는 곳이 진짜 맛집이잖아요? ㅎㅎ 왼쪽에 주문할 수 있는 태블릿이 있어서 간편하게 주문가능합니다. 메뉴는 정말 많아서 영상 참고하세요 ~~ 저희는 맑은뼈국과 얼큰뼈국과 삼삼만두를 시켜보았어요 트러플리조또도 사람들이 맛있다고 하던데 기회되면 꼭 먹어보고 싶네요 ㅎ ㅎ 맑은 뼈국은 삼삼하면서도 깊은 ...


#경희대근처뼈해장국 #회기역맛집 #회기역 #회기동맛집 #체크인챌린지 #주차가능맛집 #외대근처맛집 #오색만두 #얼큰뼈국 #삼삼뼈국 #삼삼만두 #뼈해장국 #뼈국맛집추천 #맑은뼈국 #휘경동맛집

원문링크 : 삼삼한데 계속 생각나는 뼈국 맛집, "삼삼뼈국" 이에요 :) 삼색만두도 쫄깃하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