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핑 히어로 - 소락 : 평점(5/10) // 한계가 뚜렷하고 배알없는 주인공. 설정만 독특했다.


도핑 히어로 - 소락 : 평점(5/10) // 한계가 뚜렷하고 배알없는 주인공. 설정만 독특했다.

독특한 컨셉의 소설. 내용은, 시스템, 던전, 헌터물을 배경으로 한 지구에서, 능력을 각성하지 못한 사람들 중 헌터를 하는 사람들은 몬스터의 부산물 등으로 약물사용을 해 가면서 싸워나간다. 본인만의 독특한 레시피의 약물들을 사용하였으나, 주인공의 지식을 탐낸 제약회사에게 쫒기다 살해당하는 주인공은, 최후의 순간에 기연을 얻어 회귀를 한다. 일단 설정은 특이한 편이다. 능력을 각성한 헌터와, 평범한 헌터는 아예 두가지 분류로 나뉘고, 주인공은 회귀전에 도핑 헌터 중 최고라고 불렸으며 회귀한 이후 복수를 위해서 강해지려는 내용이다. 다만 그 독창성을 떠나서 도핑이라는 한계가 너무 명확해서 흥미가 식었다. 회귀 후에 도핑을 바탕으로 한 강력한 능력이라도 각성했다면 모를까, 주인공은 여전히 일회성 약물들을 꽂아가면서 내성과 독성을 키우면서 시한부 인생을 살고 자빠졌고, 2권즈음에는 겨우 A급 각성자 하나랑 싸우다가 빈사상태가 될 정도로 약해빠졌다. A급 각성자 수준이 5대 길드의 팀장 수준...


#- #회귀 #현판 #현대 #헌터 #판타지 #카카페 #약물 #시스템 #시리즈 #소설 #소락 #도핑 #히어로

원문링크 : 도핑 히어로 - 소락 : 평점(5/10) // 한계가 뚜렷하고 배알없는 주인공. 설정만 독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