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의 홀로그램 그림에서 빚어진 무지개빛 희망, 하반기 준비하는 김보선 화가 (with. 한국국제미술협회)


작가의 홀로그램 그림에서 빚어진 무지개빛 희망, 하반기 준비하는 김보선 화가 (with. 한국국제미술협회)

※ 잡지 페이지를 보길 원하면, 옆으로 스크롤 해주세요. Previous image Next image copyright 2023 All rights reserved by magzine powerkorea. copyright 2023 All rights reserved by magzine powerkorea. 지난해, 석채화가로서의 첫 인터뷰 이후로 일년이라는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갔다. 올해 1월 세온 김보선 작가는 사단법인 한국국제미술협회(KIAA)의 신임 회장에 취임하며 바쁜 전반기 일정을 보냈다. 김 작가는 지난해, 인사동 경인미술관에서 시집 ‘살자’ 출판회 및 개인전 ‘따로 또 같이’를 즈음하여 기자와 첫 만남을 가졌고, 이후 프랑스 파리 아트 페스티벌, 서울국제아트엑스포 등 국내외를 넘나들며 왕성한 작품 활동을 이어왔다. 김보선 작가는 “지난해 인터뷰를 통해서도 밝혔지만 영혼을 담아 작업에 열중하여 명작을 남겼던 작가들의 길을 따르는 것이 저의 목표다. 그 길목에서 모든 작...


#김보선 #김보선작가 #김보선화가 #한국국제미술협회 #홀로그램그림

원문링크 : 작가의 홀로그램 그림에서 빚어진 무지개빛 희망, 하반기 준비하는 김보선 화가 (with. 한국국제미술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