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일 오늘은 국군의 날, 지금도 땅과 바다 그리고 하늘에서 우리나라를 지키고 있는 국군장병들을 위해 응원의 한마디 전해 볼까요?


10월 1일 오늘은 국군의 날, 지금도 땅과 바다 그리고 하늘에서 우리나라를 지키고 있는 국군장병들을 위해 응원의 한마디 전해 볼까요?

From, 블로그씨 10월 1일 오늘은 국군의 날, 지금도 땅과 바다 그리고 하늘에서 우리나라를 지키고 있는 국군장병들을 위해 응원의 한마디 전해 볼까요? 친동생 입대 날(이미 전역함) 안녕하세요. 주영초이입니다. 오늘은 10월 1일 국군의 날을 맞이해 우리나라를 지키고 있는 국군장병들을 위해 응원의 한마디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대부분은 이번 긴 연휴를 너무나 행복하게 여유도 부리고 먹고 싶은 음식도 먹고 지인들과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휴전 국가인 대한민국에서 우리가 여유를 부릴 수 있다는 건 편안한 마음으로 잠을 들 수 있다는 건 이 순간에도 땅과 바다 그리고 하늘에서 우리나라를 지키고 있는 국군장병들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병역에 대해 이야기를 하자면 저는 사회복무요원으로 24개월간 복무를 했었습니다. 첫 신검 당시에는 현역 판정을 받았지만 미식축구 대학리그 활동 중 발목과 무릎 부상으로 인해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경험한 군 생활...


#국군의날 #블로그씨 #블로그씨답변 #블로그씨질문

원문링크 : 10월 1일 오늘은 국군의 날, 지금도 땅과 바다 그리고 하늘에서 우리나라를 지키고 있는 국군장병들을 위해 응원의 한마디 전해 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