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유소년 야구의 성지, 화성드림파크에서 한국야구의 미래를 엿보다!


대한민국 유소년 야구의 성지, 화성드림파크에서 한국야구의 미래를 엿보다!

대한민국 유소년 야구 꿈의 구장, 화성드림파크를 가다! 야구의 본고장 미국의 지도를 위성사진으로 가만히 살펴보면 동네 곳곳에 분포되어 있는 야구를 할 수 있는 볼파크를 찾는 것은 그다지 어려운 일도 아니다. 야구환자입장에서 더욱 부러운 점이라면 가끔씩 눈에 띄는 네잎 클로버를 닮은 4경기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4면의 야구장이 동서남북 4방향으로 모여있는 형상을 지켜보고 있노라면 이것은 야구장이라기 보다는 마치 예술작품을 보는 듯한 착각속에 감탄사가 절로 터져나오곤 한다. 하지만 이제 더이상 먼 남의 나라의 야구인프라를 부러워 하며 입맛만 다실 필요가 없을 것 같다. 경기도 화성매향리에 새롭게 문을 연 화성드림파크에는 행운의 네잎 클로버를 닮은 야구꽃송이 2송이가 보기좋게 활짝 만개했기 때문이다. 한국 리틀야구의 새로운 홈그라운드 화성드림파크 지난 6월 개장한 화성드림파크는 24만의 광활한 부지면적에 리틀야구전용 경기장 4면과 주니어 야구장 3면, 여성전용 야구장 1면으로 총 8면...


#U-12 #게임원 #야구 #유소년야구 #이슈앤대세 #화성드림파크

원문링크 : 대한민국 유소년 야구의 성지, 화성드림파크에서 한국야구의 미래를 엿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