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 EP.05] 스펙업_남과 다른 대학교 시절을 보내고 싶은 대학생에게(Feat. 대외활동, 공모전)


[흔적 EP.05] 스펙업_남과 다른 대학교 시절을 보내고 싶은 대학생에게(Feat. 대외활동, 공모전)

계기는 잘 기억이 안나지만 영향력 있는 사람이 되는 것이 제 어릴 적부터 지금까지의 꿈이에요. 그래서 대학생 1학년 때부터 다양한 활동을 하기 위해서 노력하고는 했습니다. 그때 제게 큰 도움이 된 커뮤니티 사이트가 있는데요. 바로 네이버 카페 스펙업입니다. 스펙업은 대학생들과 함께 취업을 준비 중인 이들에게 매우 유용한 네이버 카페인데요. 같은 상황에 놓여 있는. 어쩌면 동기가 될 수 있는 이들과 필요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하며 취준생이 꼭 알고 있어야 할 채용 일정까지 정리해서 우리에게 제공합니다. 이 중에서 저는 실시간 대외활동 & 공모전 탭 속에 거의 살 정도로 계속 살폈는데요. 우리나라에서 열리는 모든 대외활..........

[흔적 EP.05] 스펙업_남과 다른 대학교 시절을 보내고 싶은 대학생에게(Feat. 대외활동, 공모전)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흔적 EP.05] 스펙업_남과 다른 대학교 시절을 보내고 싶은 대학생에게(Feat. 대외활동,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