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국내산 약도라지 정과용도라지는 여기서 주문하세요!


가족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국내산 약도라지 정과용도라지는 여기서 주문하세요!

안녕하세요. 평창자연다옴입니다. ^^ 삼한사미(三寒四微) 라고 들어보셨나요? '3일은 추위, 4일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린다'라는 뜻으로 우리나라 최근 겨울 날씨를 비유하는 신조어라고 하네요. 3일은 춥고 4일은 따뜻한 한반도의 전통적 여울 날씨인 삼한사온에서 온자 대신 미세먼지의 미자를 대입했다고 하네요. 그만큼 요새 하늘이 맑은 날보다 뿌옇고 흐린 날이 많은 것 같아 아쉬운 마음이에요~ 이럴 때일수록 우리 잘 먹고~ 기관기, 목 건강을 잘 지켜야 한답니다. 저희 평창자연다옴은 강원도 평창군 용평면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항상 청정 강원도 평창 자연의 좋은 것만 다 온다는 뜻으로, 신선하고 맛있는 농산물과 건강즙을 제조하고 있답니다. 강원도 얼마나 깨끗하고 맑은지 보이시나요? 작년 여름에 찍은 사진인데요. 푸른 산과 넓은 들~ 사진으로 눈과 마음의 정화를 해보세요. 2022년 이곳은 강원도 평창의 도라지밭이랍니다. 하얀색 백도라지 꽃이 피었어요. 건강한 땅 아래에서 농약과 비료는 최...


#기관지에좋은음식 #도라지 #도라지나물볶음 #도라지무침 #도라지정과 #도라지청 #목에좋은차 #배도라지 #첫글

원문링크 : 가족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국내산 약도라지 정과용도라지는 여기서 주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