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행의 관심사] 257만원짜리 과자봉투 클러치백, 아무리 명품이라도 좀..


[윤행의 관심사] 257만원짜리 과자봉투 클러치백, 아무리 명품이라도 좀..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행정메이트 윤지현 행정사 입니다. 미국의 유명 감자칩인 '레이즈(Lays)'를 아시나요? 미국에서는 한봉지에 약 4달라에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출처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뎀나 바잘리아 인스타그램 우리나라에서도 판매가 되고 있는데요... 그런데 여러분! 첫 사진이 과자로 보이시나요? 아닙니다. 사실은 과자봉투 모양으로 만들어진 클러치 백입니다. 이는 바로 프랑스의 명품 브랜드 발렌시아가에서 공개한 특이(?), 엽기(?), 독특(?), 독창(?) 적인 과자봉지 클러치 백입니다! 이 클러치 백은 자그마치 257만원이나 한다고 하는데요? 어때요? 예쁜가요? 여러분은 사실 의향이 있으신가요? 하하! 발렌시아가가 미국 유명 갑자칩 레이즈(Lays)와 협업한 클러치백. (왼쪽) 발렌시아가 2023년 여름 컬렉션에서 한 남성 모델이 해당 클러치백을 들고 워킹을 선보이고 있다./발렌시아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뎀나 바잘리아 인스타그램 발렌시아가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뎀...


#KCC출신 #행정메이트 #제조업경력 #장지역행정사 #윤지현행정사 #발렌시아가 #메이트행정사사무소 #레이즈클러치백 #대기업출신 #감자칩클러치백 #가든파이브행정사 #화학전문행정사

원문링크 : [윤행의 관심사] 257만원짜리 과자봉투 클러치백, 아무리 명품이라도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