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ZigZag 개발일지 - 4


[Unity] ZigZag 개발일지 - 4

또 한동안 손 놓고 있다가 이번 일요일에 잠깐 또 깔짝였네요. 이번에 작업한 건 스카이박스 추가 및 밤 낮 작업... 그냥 속도만 올라가는 식의 게임은 단조로운 것 같아서 조금의 난이도를 위하여 어두운 밤과 낮을 번갈아서 나오며 타일 인식이 약간 어렵게 하기 위해서 추가했습니다. 마침 또 구매했던 에셋중에 로오 폴리 디자인의 스카이박스 이쁜 게 있어서 쓸 수 있었네요. 에셋 구조 파악하는데 조금 시간을 쓰고 밤 낮마다 스카이박스 변경 방법을 몰라서 그냥 에셋 스크립트를 수정했네요. 너무 훅훅 바뀌는 건 그것대로 볼만 하지만... 조금 수정이 필요해 보입니다. 이제 밤일 땐 토끼들 주변에 조금 불빛 효과를 추가하고 하는 식으로 진행해봐야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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