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두마차 A.I.와 비만약. 그리고 유동성 (w.김현석의 월스트리트 나우)


쌍두마차 A.I.와 비만약. 그리고 유동성 (w.김현석의 월스트리트 나우)

시장의 색이 너무 명확히 드러났던 하루. 주식시장은 A.I.와 비민 치료제 테마로 달리고 채권 시장은 금리 인하 기대감 및 약한 경기로 스멀스멀 오를 기미를 보고 있는 것. 여전히, 주식 시장 및 채권 시장의 약점에 대해 경계하는 목소리들은 있지만, 특히 주식 시장은 이런 우려의 목소리는 기우라는 듯이 열심히 달리는 느낌입니다. 다만, 아무리 시장이 이래도 하방 투자를 하여, 세상 망하길 기다리는 것 또한 좋지 않은 마인드임은 요즘 다시 느끼는 상황입니다. 천연가스는 생각보다 너무 잘 가는 바람에 아쉽고 한미 반도체도 반도체 테마 덕에 너무 잘 가서 괜히 비중을 줄었다는 껄무새 생각은 들지만, 신규 편입 중인 원자재 파트 중에 아직 물이 덜 들어온 친구들(시차가 필요하다 생각)의 비중을 서서히 잘 늘려가 봐야겠다는 생각입니다. 그리고 대망의 한국 코스피. 코스피도 중국 덕에? 어쨌든 외인 자금이 계속 들어오니 한번은 불을 뿜어줄 수도 있겠다? 싶은 기대도 됩니다. 3배짜리라도 사야 ...


#김현석의월스트리트나우 #모닝브리핑 #시장리뷰 #주식 #채권 #투자전략

원문링크 : 쌍두마차 A.I.와 비만약. 그리고 유동성 (w.김현석의 월스트리트 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