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는 Windows에서 앱 고정 및 기본 앱 변경에 대한 새로운 정책을 도입합니다.


Microsoft는 Windows에서 앱 고정 및 기본 앱 변경에 대한 새로운 정책을 도입합니다.

Microsoft는 기본 앱을 관리하고 작업 표시줄의 핀을 제어할 때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Windows 11에 대한 몇 가지 변경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 회사에 따르면 새로운 규칙은 개발자와 고객에게 도움이 될 것이며 "사람들이 자신의 Windows PC 경험을 제어할 수 있도록 하는 Microsoft의 오랜 접근 방식"을 재확인할 것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데스크톱, 시작 메뉴 및 작업 표시줄에 고정되는 항목을 제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관되고 명확하며 신뢰할 수 있는 Windows 제공 시스템 대화 상자를 통해 기본 브라우저와 같은 기본 응용 프로그램을 제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설정. 첫째, Windows 11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새로운 딥 링크 URI를 곧 도입할 예정입니다. 앱이 기본값을 설정할 수 있는 설정 앱의 해당 위치로 사용자를 직접 안내할 수 있습니다. 이 변경은 예를 들어 Windows가 PDF 파일을 여는 데 사용하는 앱을 변경하는 방법을 찾기 위해 ...


#WINDOWS작업표시줄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1 #윈도우설정

원문링크 : Microsoft는 Windows에서 앱 고정 및 기본 앱 변경에 대한 새로운 정책을 도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