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된 카니발에 올라타 '미끄럼' 탄 아이..."부모는 보험 처리 안 돼"


주차된 카니발에 올라타 '미끄럼' 탄 아이..."부모는 보험 처리 안 돼"

주차된 카니발에 올라타 '미끄럼' 탄 아이..."부모는 보험 처리 안 돼" 입력 2022.10.17 15:10 수정 2022.10.17 15:10 박상우 기자 ([email protected]) 유튜브 주차된 차량에 올라타 미끄럼을 타는 아이의 모습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됐다.

차주는 차량 도색이 벗겨져 200만 원 상당의 수리비 견적이 나왔다며 도움을 요청했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 TV'에는 '아이들 놀이터가 되어버린 차'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 따르면 사건은 지난 8월 26일 오전 6시께 충북 제천시의 한 골목길에서 일어났다. 제보자 A씨가 공개한 블랙박스에는 7~8세로 추정되는 남자아이가 등장한다.

아이는 A씨 차량 보닛을 밟고 차에 올라탄다. 아이는 차량 앞 유리창을 미끄럼틀처럼 사용하기 시작했다.

당시 아이는 맨발이 아닌 슬리퍼를 신고 있었다. 유튜브 잠시 후 아이는 다른 곳으로 가는가 하더니, 또다시 차량 보닛을 밟고 올라가 미끄럼을...



원문링크 : 주차된 카니발에 올라타 '미끄럼' 탄 아이..."부모는 보험 처리 안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