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가신 할머니가 손녀 사망 시 본인이 보상받는 보험에 가입하셨네요...” (보험사 입장)


“돌아가신 할머니가 손녀 사망 시 본인이 보상받는 보험에 가입하셨네요...” (보험사 입장)

“돌아가신 할머니가 손녀 사망 시 본인이 보상받는 보험에 가입하셨네요...” (보험사 입장) homajob, 출처 Unsplash 2024-01-30 17:36 “심지어 난 그 보험 서류에 서명한 적도 없다” 보험사 직원의 말장난에 속아 생명보험(정기) 피보험자를 손녀로 한 할머니의 사연이 전해졌다.

손녀를 끌어안은 할머니 (참고 사진) / Todja-shutterstock.com 여성 A 씨는 지난 29일 엑스(X·옛 트위터)에 '정말 화난다. 보험사가 미친 것 같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여기엔 살아생전 보험사 직원의 말장난에 속아 황당한 생명보험에 가입한 A 씨 할머니의 사연이 담겼다. 내용은 다음과 같다. 1.

우리 할머니가 80대 때 본인 사망 시 나한테 보험금이 나오게끔 하는 보험을 들었다. 80세가 넘으면 종신보험 가입은 안 되는 걸로 안다. 2. 할머니가 돌아가시면서 집으로 보험 서류가 왔다.

이때 보험의 존재를 처음 알게 됐다. 근데 이게 내가 죽어야 할머니가 ...



원문링크 : “돌아가신 할머니가 손녀 사망 시 본인이 보상받는 보험에 가입하셨네요...” (보험사 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