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십통 전화 테러→집요한 집 방문, 엄마는 왜 딸을 3년 간 스토킹하나(궁금한Y)


수십통 전화 테러→집요한 집 방문, 엄마는 왜 딸을 3년 간 스토킹하나(궁금한Y)

수십통 전화 테러→집요한 집 방문, 엄마는 왜 딸을 3년 간 스토킹하나(궁금한Y) 2024-03-01 15:49:35 zorzf, 출처 Unsplash 지은 씨의 엄마는 왜 1인 시위를 하나. 3월 1일 방송되는 SBS ‘궁금한 이야기 Y’에서는 도저히 좁혀지지 않는 평행선을 달리는 모녀와 그 사이를 침투한 수상한 남성에 대해 파헤쳐 본다. 지은 씨(가명)는 3년간 지독한 스토킹에 몸과 마음이 성한 곳이 없다고 한다.

수십 통의 전화 테러는 물론, 이사 가는 집마다 집요하게 찾아와 괴롭히는 스토킹범. 그런데 지은 씨를 매일 공포에 떨게 하는 스토킹범의 정체는 바로 자신의 친엄마다.

엄마는 왜 딸을 3년 동안이나 지독하게 스토킹하는 걸까? 지은 씨는 이 모든 게 돈 때문이라고 주장한다.

엄마가 자신을 사고사로 위장하여 거액의 생명보험을 타내기 위해, 이 모든 걸 계획했다고 주장하는 지은 씨. 그녀의 주장은 사실일까?

그러나 수소문 끝에 그녀의 엄마를 만난 제작진은 지은 씨의 말과는 ...



원문링크 : 수십통 전화 테러→집요한 집 방문, 엄마는 왜 딸을 3년 간 스토킹하나(궁금한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