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록, 세계 최대 자산운용사의 포트폴리오는? (Feat. 블랙록은 팔았을까?)


블랙록, 세계 최대 자산운용사의 포트폴리오는? (Feat. 블랙록은 팔았을까?)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여러분,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이번에는 집에서 쉬거나, 카페를 몇군데 다니면서 육체적인 휴식을 푹~~ 취하고 있답니다. ㅎㅎ 이번 포스팅 주제는 "블랙록의 포트폴리오" 입니다. 어제까지 주식시장의 하락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엄청난 변동성으로 많은 투자자분들의 멘탈이 힘드실 것 같다고 생각하여 오늘은 '세계 최고의 자산운용사 블랙록'의 포트폴리오를 소개해드리며 어려운 시장에서 어떻게 투자를 해야할지 알아보겠습니다. 1. 블랙록이란? 세계 최대의 자산 운용사로 블랙록의 자산운용 금액은 대한민국 원화로 1경 2,800조원입니다. 한국의 최대 규모 기금인 국민연금의 총자산은 918조원 가량 세계 최대의 회사 애플의 시가총액은 3,234조원 가량 국내 최대의 회사 삼성전자 시가총액은 396조원 블랙록은 운용중인 자산으로 삼성전자 규모의 기업을 32개를 살 수 있을 정도로 큰 자금을 운용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2. 블랙록의 포트폴리오 [1위- 애플...


#blackrock #애플 #아마존 #블랙록포트폴리오 #블랙록포트 #블랙록테슬라 #블랙록자산 #블랙록애플 #블랙록아마존 #블랙록매수종목 #블랙록매수 #블랙록마이크로소프트 #블랙록구글 #블랙록1분기 #블랙록 #미국주식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테슬라

원문링크 : 블랙록, 세계 최대 자산운용사의 포트폴리오는? (Feat. 블랙록은 팔았을까?)